바로가기 메뉴
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주요 활동영역

  • 과학분야(Scientific Division)
    연구개발 (R&D)

    혁신적인 연구: 새로운 활성 성분을 발견하기 위해 화학적, 생물학적 그리고 약리학적 모든 방법을 활용합니다.
    유효물질을 안전하고 효과적인 의약품으로 변형시키기 위한 개발: 최적의 조건에서 주성분이 투여되기 위한 제형의 개발 및 효과적이고 안전한 제품사용을 위한 개발을 담당합니다.

    등록 업무 (Regulatory Affairs)

    신제품 등록 전략 수립, 각 국가 혹은 지역에 제출될 허가 서류 작성과 등록 절차 지원 그리고 내부 및 외부 요구에 따른 기존 시판된 제품의 허가 변경 및 갱신 조정 업무를 수행합니다.

  • 의학 업무 및 마케팅 (Medical and Marketing)
    의학업무 (Medical Information)

    4상 임상과 학회 심포지엄을 통해 제품에 대한 의학적 정보를 제공합니다. 질환 및 갈더마가 개발된 치료법에 대한 전문가의 의견을 전해드립니다. 학회, 인터넷등 각종 채널을 통한 의료기관과의 의사소통을 관장합니다.

    약물 감시 (Pharmacovigilance)

    갈더마 제품과 연관된 이상 반응을 모니터링 하여 평가, 보고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전략적인 마케팅 (Strategic Marketing)

    제품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현재와 앞으로의 피부질환 환자 및 전문의들이 필요로 하는 바를 확인하여 기존 제품과 새로운 제품뿐 아니라 더 나아가 혁신적인 제품의 개발 전략을 수립합니다.

    사업 개발 (Business Development)

    우리의 목표는 잠재력이 있는 제품의 인수기회를 분석 및 조사함으로써 우리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더욱 확장시키는 것입니다.

  • 생산 & 기술 지원 / 국제 품질 보증
    (Manufacturing & Technical Operations / International Quality Assurance)

    갈더마는 환경을 생각하고 안전성을 보장함과 동시에 유럽과 국제 의약품 품질 기준을 준수합니다. 생산 과정은 제조, 포장, 품질관리, 상업용 기계, 물류 그리고 산업 조직 등의 모든 활동을 포함합니다.
    국제 품질 보증은 제품의 품질에 대한 정책을 명확히 하며, 갈더마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은 어느 나라에서 생산되었는지 여부와 무관하게 동일한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철저한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재무 관리 (Finance)

    회사의 재무 기준과 회계 정책을 명확히 하고 이행합니다. 재무 부서는 예산에 대한 계획, 개발, 관리 그리고 감독 그리고 투자 계획안 등의 운영계획에 참여합니다. 또한 제품 및 회사 자산의 평가에도 관여하고 있습니다.

  • 정보 관리 (Information Management)

    글로벌 비즈니스의 운영을 위해,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서비스 및 기술을 제공합니다. 갈더마는 고객을 동반자로 만듦으로써,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변화를 예측하며, 새로운 기술을 평가하여 보다 큰 성장 기회를 위한 정보 관리 정책을 개발하고 이행할 수 있습니다.

  • 인적 자원 (Human Resources)

    HR의 사명은 개인 및 팀이 각자 최선을 다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만들어 나가도록 돕는 것입니다. HR은 직원 채용, 급여, 복리후생, 전문 능력 개발 그리고 경력 개발과 연관된 방침을 설계하고 이행합니다. HR은 직원과 매니저들이 국제적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과정의 중추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