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피부전문 제약회사, 갈더마

피부는 우리 몸 속의 독특한 시스템으로, 피부과학 연구에는 전문성 있는 지식과 특별한 기술을 필요로 합니다. 오로지 피부과학 연구에 전념하기 위해 설립된 제약회사, 바로 갈더마입니다.

지난 30년간 갈더마는 혁신적인 피부 과학 솔루션을 제시하며 환자와 의료진을 만족시킨다는 단 한가지 목표를 향해 달려왔습니다. 특히 여드름, 주사, 건선, 스테로이드-반응성 피부병, 손발톱진균증 (손발톱무좀), 색소질환, 피부암피부노화개선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피부 질환은 환자들의 일상 생활에 심리적, 사회적으로 많은 영향을 끼칩니다. 피부 질환 치료를 통해 건강한 피부를 되찾고 유지하며 삶의 질을 드높일 수 있도록 저희 갈더마가 여러분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갈더마는 혁신적인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며 세계적인 피부 전문 제약회사로 성장하였습니다. 전세계의 의료보건 전문가들을 보좌하며, 누구나 일생에 한번쯤 갖게 되는 피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자 합니다. 총 34개의 자회사를 비롯하여 전세계적인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5000여명의 직원이 세계 도처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갈더마의 다양한 제품을 80 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갈더마는 매년 수입의 약 19%를 새로운 피부과학 솔루션과 제품의 발굴 및 개발, 혁신적 기술 도입에 투자하며 피부과학 R&D에 누구보다 앞장서고 있습니다. 5개의 최첨단 R&D 센터와 5개의 제조 공장에서는 제품의 안전과 효능을 보증할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규격 조건을 준수하며, 다양하고 혁신적인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