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피부 – 세상과의 창

갈더마는 모든 일에 열정을 다합니다. 피부는 우리 몸의 1차적 방어선이며 만지고 느끼고 감정을 드러내는 모든 일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피부는 세상을 향한 창이고 그렇기에 더욱 특별합니다.

피부 관련 단체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오면서 피부과학에 대해 점점 더 많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피부 질환의 종류와 상태에 따라 신체적으로뿐만 아니라 심리적으로도 많은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건강한 피부는 웰빙을 위한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현대 사회에서 외모가 개인적 혹은 사회적 성공에 영향을 미치게 되면서 양성 피부질환임에도 불구하고 겉으로 보인다는 이유만으로 자존감에 상처를 입는 등 환자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지속되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내성적으로 변하고 사회성을 잃게 되기 때문입니다. 삶을 마음껏 누리기가 점점 더 어려워 지는 것입니다..
또한 노년 인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있어서 결코 간과할 수 없는 부분이 바로 보다 젊어 보이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나이가 들어서도 사회 안에서 바쁘고 능동적인 삶을 이어나가길 바라고, 또 그만큼 외모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으며 ‘스스로가 원하는 모습으로 살아가기 위한’ 필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는 나이를 불문하고 건강한 피부를 지니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알고 있습니다. 피부질환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고 일생 동안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피부질환과 피부상태에 따라 효과적인 의학적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